검수안함(신청비용 : 0원)

상품의 개봉을 원하지 않는 경우(박스 훼손을 원하지 않는 경우) 입고된 상태로 그대로 발송합니다.
단, 세관 통관 과정에서 검사건으로 개봉이 될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개봉을 하지 않아서 생길 수 있는 상품 오배송, 누락, 파손 등의 내용에 대해서는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기본검수 (신청비용 : 0원)
  • 엘덱스에서 제공해드리는 무상서비스색상, 수량, 사이즈 검수가 진행됩니다.
  • 기본검수 시, 셀러측에서 보내준 인보이스 내역과 고객님이 작성하신 신청서 내역, 등록해주신 이미지를 토대로
    검수가 진행되므로 신청서를 정확하게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엘덱스는 판매자가 아니므로 정확한 색상, 수량(구성상품), 사이즈 확인이 어렵습니다
    (인보이스 상 정보가 가장 우선됩니다).
  • 인보이스가 동봉되지 않았을 경우 기본검수가 어려우며 내포장 개봉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원하실 경우 정밀검수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정밀검수 (신청비용 : 기본 2,500원, 추가개수 1개당 1,000원)
  • 기본검수 + 상품의 오염, 훼손, 파손 여부를 상세하게 검수합니다.
  • 중점적으로 확인해야할 사항은 반드시 메모에 남겨주시기 바라며, 엘덱스는 구매자가 아니므로 메모로 남겨주지 않은
    디테일에 대한 확인은 어렵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정밀검수를 신청하지 않고 기본검수 선택, 메모에만 정밀검수를 요청하실 경우 정밀검수 진행이 어려우며
    메모에만 요청 해주신 정밀검수 누락에 대해서는 보상이 진행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베이 혹은 중고장터에서 주문한 제품의 경우 발송전 훼손가능성이 있어 검수가 불가합니다.
    또한, 가전제품의 작동여부에 대해서는 검수가 불가하며,
    해당 상품들은 서비스를 신청해주셔도 정밀검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메모 예시 - 트렌치코트에 벨트가 동봉 되어있는지 확인 바람, 신발 밑바닥이 블랙 색상인지 확인 바람)

  • *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 반드시 상품 URL과 이미지 모두 등록 해주시기 바라며 URL, 이미지 미등록으로 확인되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
포장보완 (신청비용 : 3,500원)

유리, 그릇, 액체, 전자기기 등 파손 및 충격방지가 필요한 상품은 포장보완 서비스를 필수로 권해드립니다.
포장 보완 후 무게는 상품 입고시 적용된 무게보다 크게 적용될 수 있으며, 포장보완으로 커진 무게에 대해서는
다시 재포장 진행이 어렵습니다.
유리, 그릇, 전자제품 등 택배위탁불가 품목으로 지정된 상품의 경우 포장보완 + 보험을 필수로 신청해주셔야
파손시 보상이 진행됩니다. 포장보완이나 보험 중 한 건이라도 서비스 신청이 누락된 경우, 택배위탁불가 품목
상품의 파손에 대해서는 엘덱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kg: 3,500원, ~10kg: 5,000원, ~15kg: 6,500원, ~20kg: 8,000원, ~25g: 9,500원,
~30kg: 11,000원, 30kg 이상 : 실비청구(특수포장)

보험 (상품금액이 300,000원 이상인 경우 3%)

유리, 그릇, 전자제품 등 파손 우려가 있는 제품은 택배위탁불가 품목으로 지정, 파손이 되어도 보상이
어렵습니다. 포장보완 + 보험 서비스를 모두 신청해주시면, 택배위탁불가 품목의 파손, 분실에 대해서도
보상이 가능합니다.
의류, 신발 등 일반 상품의 경우 운송 중 분실, 파손 등 사고에 대해 국내 택배사에서 50만원까지
(상품가+운송료+세금) 보상이 가능합니다. 보험을 가입하는 경우, 50만원까지가 아닌 전체금액 보상이
가능합니다.

* 이베이에서 주문한 모든 물품들은 보험을 신청해주셔도 보상이 진행되지 않으니, 신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상안내

모든 보상은 신청서상 기재해주신 금액을 기준으로 보상이 진행됩니다.
수입신고 된 금액을 기준으로 보상이 진행되기 떄문에, 신청서에 금액을 잘못 기입하시는 일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파손위험품의 경우 포장보완을 신청해 주셔야 보상처리가 가능합니다.
일반 상품의 경우 상품가 $300 까지는 상품 파손,분실,훼손시 별도 상품 보험 가입이 없어도 보상이 가능합니다.
유리, 그릇, 전자제품 등 택배위탁불가 품목의 경우 포장보완, 보험을 모두 신청해주셔야 보상이 가능합니다.
- 전체상품 파손, 분실, 훼손시 상품가+운송료+관/부가세를 보상해드립니다.
- 일부상품만 파손, 분실, 훼손시 일부상품금액+운송료(1/n)+관부가세(1/n) 를 보상해드립니다.
- $300 이상의 제품에 대해서는 보험 미가입시 $300 한도내에서만 보상이 진행되며, 보험 가입시 상품금액의 전체를 보상해드립니다.
보상접수하기

상품하자 발견시 상품수령 후 3일내 엘덱스 해당국가 게시판으로 접수

증빙자료 제출

파손 혹은 기타 하자의 경우 증빙 사진을 필수로 제출해야 합니다.
파손 상품의 모습, 포장상태, 외관상 BOX의 찌그러짐 정도 혹은 BOX의 오염 여부를 필수로 체크해서
사진으로 찍어 제출하셔야 합니다. 증빙자료가 부족할 시, 보상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상안내

제출해주신 자료 확인 후 C/S 담당자가 2일 이내 보상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 이베이 모든 물품
- 가전제품의 미작동 및 오작동의 경우
- 택배위탁불가 품목의 상품 중 포장보완과 보험을 동시에 신청하지 않은 경우
- 증빙할만한 관련 자료가 없거나 허위일 경우
- 상품의 회수를 원치 않는 경우 (보상이 일부만 진행될 수 있음)
- 식품류(쵸콜렛, 비타민, 가공 식품 등)의 변질 및 항공 운송중 질소가 빠지는 경우
- 액체류, 오일 등의 경우 재포장을 진행하더라도 항공 운송중 기압차로 인해 새거나, 일부 훼손이 일어 날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