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진행사항] 포트메리온 출고스케줄 & 22일 출고건 일부 오프로드

2014-05-22 15:58:49 / 조회 6,569

안녕하세요 엘덱스 회원여러분~
20일 화요일, 대략적인 진행사항을 안내해드렸었는데요,
출고패킹이 완료된 상품을 바로바로 이송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
20일 화요일부터는 기존 진행속도보다 훨씬 빠르게 입고확인 & 출고패킹이 진행되었고
실제 변경된 시스템으로 작업을 진행하여 마감량을 확인해본 결과, 배대지 업무가 시작되면 금일까지는(영국시간 기준)

20일까지 배대지로 도착한 대부분의 물량들이 입고확인 & 출고패킹 마무리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 내일 오전까지는 기다려주셨던 많은 분들께서 배송비 결제문자를 속속 받아보실 것으로 예상되며,
금요일 오후 5시 전까지 결제를 완료 해주시면 토요일, 출고 가능 하십니다.

 

이후 입고된 물건들도 빠르게 정리하여
다음주 중으로는 밀린 물량들이 대부분 출고될 것으로 보입니다.
최대한 선입선출을 지켜 진행해드리기로 하였으나, 추후 변경된 시스템으로
대량의 물량들을 한꺼번에 입고 & 출고 작업을 진행하다보니 너무나 죄송하게도,
더 많이 기다려주신 분들의 물건이 아직까지 확인되지 않은 건들도 발견되고 있습니다.
선입선출이 정확히 진행되지 않아 너무나 죄송합니다.

오래 기다려주신 건들, 최대한 내일 마감건에 포함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1. 현재 노데이터건들은 고객님들께서 전달해주시는 내용을 토대로 배대지에서 확인중입니다.
전달해주신 내용으로 확인되지 않는 건들도 있어, 노데이터건은 아래와 같이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5월 9일 이전에 도착한 물건인데 입고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엘덱스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에 '0월0일 도착건 입고확인 요청' 이라는 제목으로
포트메리온에 주문하신 오더내역, 작성하신 주소와 성함이 보이는 페이지를 캡쳐하셔서
게시물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노데이터건 관련 담당자분이 확인 후 배대지로 전달,
처리되는 건들은 문자 보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영국내 배송중 파손으로 연락 받으신 고객님들의 경우,
포트메리온측에 환불이나 재발송으로 문의해보시고 답변받으시는 내용
반드시 엘덱스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파손건 환불받기로 하신 경우, 엘덱스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에
'신청번호 000000, 파손건 제외하고 출고요청' 이라는 제목으로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파손건 제외 후 나머지 상품들만 출고패킹해서 배송비 결제문자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손건 재발송받기로 하신 경우, 재발송 될 상품에 대한 신청서를 새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재발송 될 상품의 상품명과 수량을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라며, 입고담당자 요청메세지에
'영국내 배송중 파손으로 인한 재발송 상품' 을 반드시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작성 후, 엘덱스 일대일 문의하기 게시판에
'신청번호 000000, 파손건 재발송 예정 / 재발송 신청번호 000000' 이라는 제목으로 글 남겨주시면
기존 입고된 물건과 파손으로 재발송 된 상품을 합배송하여 배송비 결제문자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현재 21일 5시까지 결제된 상품들은 모두 마감되어 공항으로 운송되었는데요,
물량이 한꺼번에 많이 들어가다보니 일부 상품이 오프로드되어 비행기에 선적되지 못했다고 합니다.
엘덱스 시스템은 마감건이 공항으로 출발하면서 송장이 자동으로 입력되어 고객님들께 문자로 발송되기 때문에
결제하신 회원님들께선 대부분 송장번호를 받아보셨을텐데요,

송장이 입력되면 상태가 자동으로 한국으로 발송 - 도착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혼란이 있을 것 같습니다.


마이페이지 - 한국으로 배송중 / 국내배송중 - '통관정보조회 클릭' 해보시면
정확한 배송진행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정확한 배송진행사항 확인하시어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합산과세 때문에 통관일자를 조정하시는 분들이 많아
배대지에서 정확한 출고일자를 확인해 보았는데요, 22일 출고건 중 일부 오프로드 걸린 상품들은
하루 딜레이된 금요일이 아닌 이틀 딜레이된 24일, '토요일 출고로 진행' 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엘덱스 금요일 마감건 (5시까지 결제시 마감되어 토요일 출고) 과 함께 출고가 진행되게 됩니다.


합산과세가 염려되시는 분들께서는배송비 결제일을 조정 해주시거나,
엘덱스 - 마이페이지에 '출고보류' 버튼 이용하셔서 출고를 보류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비 결제 이후에도 출고보류 버튼을 클릭하시면 보류가 가능하니, 합산과세가 염려되시는 분들께서는
넉넉하게 오후 4시 이전에! 꼭 출고보류를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포트메리온 작업중인 배대지 모습 보여드립니다.
출고패킹을 마무리하여 파레트에 실어서 공향출발 대기 중인 모습인데요,
포트메리온 물류는 따로 분류하여 전담 인력이 입고확인 & 출고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주까지는 입고확인이 지연되고 있는 대부분의 물량들이 출고될 수 있다고 하니,
이제 곧 포트메리온도 마무리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답답한 맘에, 걱정되는 맘에 기다려주시는 회원님들께 죄송한 말씀 전해드리며
기다려주시는 상품들, 파손없이 무사히 잘 도착할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관리자J




게시물 목록

전체 : 465 ( 14 / 3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작성자
270
관리자W
2,422
2021-08-10
269
관리자L
2,521
2021-07-30
268
관리자W
1,989
2021-07-22
267
관리자W
1,948
2021-07-21
266
관리자W
2,122
2021-07-16
265
관리자W
2,021
2021-07-14
264
관리자W
1,894
2021-07-14
263
관리자W
1,882
2021-07-08
262
관리자W
1,747
2021-07-07
261
관리자W
3,552
2021-07-02
260
관리자W
3,485
2021-07-01
259
관리자W
2,378
2021-06-30
258
관리자W
2,921
2021-06-25
257
관리자W
2,221
2021-06-21
256
관리자W
2,219
2021-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