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관리 서비스는?

재고관리(창고보관) 서비스는?
엘덱스의 일본 배송센터에 상품의 재고를 보관해 두고 편리한 관리가 가능한 셀러회원을 위한 맞춤 창고보관 서비스입니다.

재고관리 이용절차

  • 1) 상품등록

    엘덱스 현지 배송센터에 입고될 상품을 등록해 주세요.
    상품을 먼저 등록한 후에 입고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2) 입고신청

    엘덱스 현지 배송센터에 상품이 도착하기 전에 미리 입고신청을 해주세요.
    입고신청을 하지 않고 상품이 현지 창고에 도착하면 입고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입고신청을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 3) 현지 배송센터 입고

    입고신청이 되어 있고 현지 창고에 물품이 도착하면, 엘덱스 창고 담당자가 입고 및 보관 처리합니다.

  • 4) 발송신청

    창고에 보관되어 재고가 있는 상품은 국제배송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시에 상품을 받으실 수취인 정보를 입력하고 상품을 선택 후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 5) 무게측정 및 국제 배송비 결제대기

    발송신청한 상품의 중량 및 부피를 실측하여 결제할 배송비 금액을 안내해 드립니다.
    검품/재포장 등 추가옵션을 선택하신 경우, 추가비용이 포함된 최종 결제 금액을 청구합니다.

  • 6) 국제배송

    배송비 결제 후 신청하신 배송방법에 의해 한국으로 상품이 발송됩니다.

  • 7) 통관

    국내에 도착 후 관세법 규정에 따라 통관절차가 이루어집니다.
    (개인소비 용도일 경우 관세 및 부가세는 과세 기준금액 미화 $150을 초과 시 발생됩니다.)

  • 8) 국내배송

    통관 완료 후 국내 택배를 통해 1~2일 내에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국내 입항시 안내되는 운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9) 배송완료

    상품이 고객님의 수령지로 안전하게 전달, 배송이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