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상 금액 기준
- 모든 보상은 신청서 상 기재해주신 금액을 기준으로 보상이 진행됩니다
* 수입신고 된 금액을 기준으로 보상이 진행되므로, 상품단가를 잘못 기재하시는 경우 보상불가합니다.
* 수입신고 된 금액을 기준으로 보상이 진행되므로, 상품단가를 잘못 기재하시는 경우 보상불가합니다.
유리, 그릇, 액체류, 전자제품 등 파손의 우려가 있는 제품은 택배위탁 불가 품목으로 지정되어 파손되어도 보상이 어렵습니다.
정밀검수 + 포장보완 + 보험 서비스를 모두 신청해주시면, 택배위탁불가 물품의 파손, 분실에 대해서 보상이 가능합니다.
* 파손위험이 매우 높은 제품은 발송불가 안내될 수 있습니다.
보상범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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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상품의 파손 및 분실 | 상품가격, 국제배송비, 관/부가세를 보상해드립니다 |
일부 상품만 파손 | 일부 상품가격, 국제배송비(1/n), 관/부가세(1/n)를 보상해드립니다 |
정밀검수 + 포장보완 + 보험 서비스 제품 파손 및 분실 시 보험이 가입된 경우에는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 가능합니다. (포장보완, 보험 중 하나라도 서비스 신청이 누락된 경우 보상 불가) * 상품 분실의 경우 포장보완 + 보험 서비스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최대 30만원까지 보상가능합니다 |
보상범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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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수령시 | 국제배송비 환불 |
해외 쇼핑몰 반송 시 | 국제배송비 + 해외 반송비용 + 관부가세 환급 (발생 시) |
반송기한 초과 시 | 상품 회수 후 검수누락 상품가 환불 + 국제 배송비 1/n + 관부가세 1/n(발생 시) |
신청검수에 따른 보상금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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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검수 신청시 | 기본검수 범위 내의 검수누락 (최대 10만원) |
정밀검수 신청시 | 정밀검수 범위 내의 검수누락 (최대 100만원) |
검수 누락 보상접수 불가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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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작성시 정밀검수 + 포장보완 + 보험을 신청하신 경우 제품 값의 최대 원화 100만원 까지 보상해드립니다.
보험 신청하지 않은 경우 파손시 보상 불가능합니다.
입고 후 상품 분실시 보험 신청여부와 관계없이 최대 원화 30만원까지 보상해드립니다.
국내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 엘덱스 게시판으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파손 및 하자로 인한 보상 접수는 해당 증빙 사진을 필수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파손 및 하자로 인한 보상 접수는 해당 증빙 사진을 필수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파손 상품의 상태, 포장 상태, 외부 BOX의 찌그러짐 정도 혹은 BOX의 오염 여부를 필수로 체크해서 사진으로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증빙자료가 부족할 시, 보상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출 해주신 자료 확인 후 C/S 담당자가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보상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보상 시 사고 상품에 대해서는 엘덱스로 반송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